도서관
강화도서관 (18)
내가도서관 (4)
지혜의 숲 도서관 (16)
선택한 기관 검색
선택해제
전체선택
작은도서관
길상작은도서관 (1)
도서관 더보기
+
도서관 닫기
-
통합검색
결과내 검색
전체
제목
저자
발행처
키워드
상세검색
다국어 입력기
-
-
-
ㆍ저 자
|
-
ㆍ출 판 사
|
-
ㆍ발 행 년
|
-
ㆍ청구기호
|
-
ㆍ소장기관
|
-
ㆍ자 료 실
|
-
자료검색
>
검색결과
고객
(으)로 검색한 결과 총
39권(개)
출력 10건
출력 20건
출력 30건
출력 40건
등록일 내림차순
등록일 오름차순
표제 내림차순
표제 오름차순
저자 내림차순
저자 오름차순
발행자 내림차순
발행자 오름차순
발행년 내림차순
발행년 오름차순
열거형
목록형
전체선택
기관
강화도서관(18)
내가도서관(4)
길상작은도서관(1)
지혜의 숲 도서관(16)
감추기
자료형태
전체
(0)
도서
(0)
전자책(e-book)
(0)
오디오북
(0)
DVD(영화)
(0)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도서
고
독한 강
저자
제프리 디버 지음 ; 최필원 옮김
|
발행처
비채
발행년
2022
|
청구기호
843.6-디44고
소장기관
내가도서관
|
자료실
[내가]문헌정보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데이터로 경험을 디자인하라
저자
차경진 지음
|
발행처
시크릿하우스
발행년
2022
|
청구기호
325.512-차14데
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
자료실
[지혜]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사람입니다,
고
객
님 : 콜센터의 인류학
저자
김관욱 지음
|
발행처
창비
발행년
2022
|
청구기호
342.1-김15사
소장기관
내가도서관
|
자료실
[내가]문헌정보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픽사 스토리텔링 :
고
객
의 마음을 사로잡는 9가지 스토리 법칙
저자
매튜 룬 지음 ; 박여진 옮김
|
발행처
현대지성
발행년
2022
|
청구기호
325.26-룬837픽
소장기관
길상작은도서관
|
자료실
[길상]작은도서관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믿을 수 없게 시끄럽
고
참을 수 없게 억지스러운 : 콜센터 상담 노동 이야기
저자
콜센터상담원 지음
|
발행처
코난북스
발행년
2021
|
청구기호
818-콜54믿
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
자료실
[지혜]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단번에
고
객
을 사로잡는)보험 실전 화법 : Top FC 및 GA들의 현장 실전 화법 솔루션
저자
김동범 지음
|
발행처
중앙경제평론사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8.04-김25보
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
자료실
[지혜]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고
객
은 이런 뉴스를 검색한다 : 온라인 언론 홍보를 활용한 마케팅 비법
저자
이욱희 지음
|
발행처
타래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555-이66고
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
자료실
[지혜]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스마트스토어 = Smartstore
저자
박지은 지음
|
발행처
원앤원북스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555-박78스
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
자료실
[지혜]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마켓 4.0 시대 끌리는 기업은
고
객
서비스가 다르다 = Market 4.0 : 차별화를 넘어서는 유니크한
고
객
경험을 제공하는 노하우
저자
정원석 지음
|
발행처
RaonBook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512-정66마
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
자료실
[지혜]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
객
만족
저자
이주연 지음
|
발행처
강단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512-이76하
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
자료실
[지혜]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
객
불만 응급 매뉴얼
저자
엔카와 사토루 지음 ; 이주 옮김
|
발행처
팬덤북스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512-엔872침
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
자료실
[지혜]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마침내
고
객
을 내 편으로 만드는)마케터의 질문
저자
진 블리스 지음 ; 강예진 옮김
|
발행처
더퀘스트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512-블298마
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
자료실
[지혜]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고
객
가치 = Customer value :
고
객
가치는 기업의 생명줄이다!
저자
김종훈 지음
|
발행처
클라우드나인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512-김75고
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
자료실
[지혜]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저자
김영국, 김평호, 김지민 [공]지음
|
발행처
베가북스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512-김64세
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
자료실
[지혜]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저자
이승윤 지음
|
발행처
북스톤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5-이57공
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
자료실
[지혜]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생존,
고
객
에 답을 묻다 : 원천기술에 도전하
고
시장을 사로잡는 성공 방식
저자
김영한 지음
|
발행처
KMAC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5-김64생
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
자료실
[지혜]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내 운명은
고
객
이 결정한다
저자
박종윤 지음
|
발행처
쏭북스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21-박75내
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
자료실
[지혜]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감성에 디지털을 입혀라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어떻게 생존할 것인가
저자
오진영 지음
|
발행처
KMAC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19-오78감
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
자료실
[지혜]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설득 없이 설득되는)비즈니스 독심술 :
고
객
의 마음을 훔치는 4가지 설득 전략
저자
신병철 지음
|
발행처
휴먼큐브
발행년
2020
|
청구기호
325.1-신44비
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
자료실
[지혜]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당신이 무언가에 끌리는 이유 : 참을 수 없이 궁금한 마음의 미스터리
저자
말콤 글래드웰 지음 ; 김태훈 옮김
|
발행처
김영사
발행년
2020
|
청구기호
331.1-글293당
소장기관
강화도서관
|
자료실
[강화]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이장우의 브랜드 : 가볍게 풀어낸 브랜드 달인의 40년 내공
저자
이장우 지음
|
발행처
올림
발행년
2021
|
청구기호
325.571-이72이
소장기관
강화도서관
|
자료실
[강화]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꼭 안 사셔도 괜찮아요
저자
박현정 지음
|
발행처
미래와사람
발행년
2021
|
청구기호
325.57-박94꼭
소장기관
내가도서관
|
자료실
[내가]문헌정보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진상공화국
저자
유명희 지음
|
발행처
토일렛프레스
발행년
2021
|
청구기호
818-유34진
소장기관
강화도서관
|
자료실
[강화]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저자
민경주 지음
|
발행처
쌤앤파커스
발행년
2020
|
청구기호
325.5-민14가
소장기관
강화도서관
|
자료실
[강화]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소비 수업 : 우리는 왜 소비하
고
,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저자
윤태영 지음
|
발행처
문예출판사
발행년
2020
|
청구기호
325.581-윤832소
소장기관
강화도서관
|
자료실
[강화]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소비 수업 : 우리는 왜 소비하
고
,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저자
윤태영 지음
|
발행처
문예출판사
발행년
2020
|
청구기호
325.581-윤832소
소장기관
내가도서관
|
자료실
[내가]문헌정보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디커플링 = Decoupling
저자
탈레스 S. 테이셰이라 지음 ; 김인수 옮김
|
발행처
인플루엔셜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512-테69디
소장기관
강화도서관
|
자료실
[강화]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스마트스토어 = Smartstore
저자
박지은 지음
|
발행처
원앤원북스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555-박79스
소장기관
강화도서관
|
자료실
[강화]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저자
배성환 지음
|
발행처
한빛미디어
발행년
2017
|
청구기호
325.512-배54서
소장기관
강화도서관
|
자료실
[강화]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도서
고
객
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 : 진상
고
객
의 클레임에 대처하는 기술
저자
엔카와 사토루 지음 ; 이주 옮김
|
발행처
팬덤북스
발행년
2015
|
청구기호
326.162-엔821고
소장기관
강화도서관
|
자료실
[강화]종합자료실
대출가능
도서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가능
전체선택
선택취소
관심도서 담기
관심도서 보기
선택엑셀 다운로드
1
페이지 / 총
2
페이지
1
2
내가 찾은 검색어
인기검색어
일간
주간
월간
1
_
2
_
3
_
4
_
5
_
6
_
7
_
8
_
9
_
10
_
1
_
2
_
3
_
4
_
5
_
6
_
7
_
8
_
9
_
10
_
1
_
2
_
3
_
4
_
5
_
6
_
7
_
8
_
9
_
10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