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326.144
도서 프로젝 대전
  • ㆍ저자사항 현대경영연구소 편저
  • ㆍ개인저자 현대경영연구소
  • ㆍ발행사항 서울: 승산서관, 2007
  • ㆍ형태사항 340p.: 삽도; 23cm
  • ㆍ일반노트 포갑서명: 회사업무대전 Ⅱ
  • ㆍISBN 9788985042437
  • ㆍ주제어/키워드 이벤트 프로젝트 대전
  • ㆍ소장기관 강화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KM0000037043
낱권정보 c.2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보존자료실
326.144-현222이=2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M0000037043 c.2 [강화]보존자료실
326.144-현222이=2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이벤트 담당자들을 위한 지침서. 이 책은 이벤트의 개최 및 진행과 관련된 실무사항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였다. 이벤트란 무엇인지부터 이벤트 기획의 테크닉, 아이디어와 발상의 연구 및 사례, 이벤트 기획의 필수 자료 등을 수록하였다. 특히 이벤트 참가자들이 원하는 것에 대해 여러 각도에서 접근하였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상세정보

이벤트 프로젝트 대전 - 현대경영연구소 지음

목차

제1부 이벤트는 제3의 미디어
□ 이벤트의 원점은 커뮤니케이션
□ 새로운 미디어 ―이벤트
□ 이벤트란 무엇인가
□ 이벤트는 어떻게 분류할 수 있는가
□ 기업이벤트의 새로운 모색

제2부 이벤트 기획의 테크닉
□ 이벤트 입안·계획의 순서
□ 기획회의와 실행조직
□ 이벤트 기획·전개의 유의점
□ 이벤트 플랜 수립시의 체크리스트
□ 이벤트 프로모션 체크 포인트
□ 이벤트 프로듀서의 요건
□ 훌륭한 이벤트기획서
□ 이벤트기획서의 구성·순서
□ 이벤트기(계)획서 만들기
□ 뉴스 리얼라이즈
□ 공동주최·후원·협찬·특별협력 등
□ 이벤트의 수입과 지출
□ 전문업자의 선정
□ 이벤트 관련 계약
□ 사무국의 역할

제3부 아이디어·발상의 연구와 사례
□ 이벤트 아이디어 발상법
□ 이벤트 패턴의 분석 사례
□ 이벤트 타이틀·키워드 사례
□ 판매촉진 이벤트 사례

제4부 이벤트 기획 필수 자료
□ ○○○타운 쇼핑센터 오프닝 이벤트(기획 예)
□ 지역밀착형의 새로운 자선이벤트(기획 예)
□ 이벤트 진행 시나리오 예
□ 이벤트 실시 성과 보고 예
□ 이벤트캘린더 만들기
□ 이벤트 필수 포맷 예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