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326.16
도서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KM0000029806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종합자료실
326.16-김64스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M0000029806 [강화]종합자료실
326.16-김64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기존과는 다른 마케팅으로 성공한 스타벅스. 그들의 '감성'마케팅의 비밀을 소개하는 책. 스타벅스는 기존의 마케팅 요소였던 4P(PRICE, PRODUCT, PLACE, PROMOTION)에 PEOPLE을 추가하였다. 이 5P라는 새로운 개념은 인간의 감성에 맞는 마케팅기법으로서, 젊은 감성세대의 취향에 철저히 부합하여...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