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326.162
도서 체험 마케팅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KM0000022761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보존자료실
326.162-슈39체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M0000022761 [강화]보존자료실
326.162-슈39체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품질이 아닌 체험 중심의 차별화된 전략적 중요성을 알려주는 책. 이 책은 저자가 그 동안 여러 학술지와 전문잡지, 학술대회에서 발표했던 글들을 모아 정리한 것으로 앰트릭 철도회사에서 싱가포르 항공, 스타벅스, 노키아, 할리 데이비슨, 오프라 윈프리, 앤더슨 컬설팅까지 각 분야 마켓 리더들의 시각적...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