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326.162
도서 브랜드 자산 경영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KM0000022764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종합자료실
326.162-데69브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M0000022764 [강화]종합자료실
326.162-데69브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고객들이 브랜드를 선택하면서 기꺼이 프리미엄 가격을 지불한다면 이 강력한 브랜드는 회사의 가장 가치 있는 자산이 된다. 브랜드를 가치 있는 자산으로 경영하는데 필수적인 11단계 실천전략을 제시하고 각 단계별 사례를 담은 책. 회사 내의 모든 사람이 어떻게 자사의 브랜드를 최고의 이익을 내는...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상세정보

브랜드 자산경영 - 스코트 M. 데이비스 지음, 최원식.박영미 옮김
강력한 브랜드 자산의 구축에서 관리에 이르기까지, 각 단게별로 제시된 풍부한 사례와 실제적인 통찰력은 현업에 있는 실무자들의 실전 지침서가 될만하다.

목차

- 서문
- 감사의 말

서문

1. 왜 브랜드 자산 관리 전략이 중요한가?
2. 브랜드 자산 관리의 개요

제1부 브랜드 비전 개발

1단계 브랜드 비전의 요소 69

제2부 브랜드 픽처 결정

2단계 브랜드 이미지 결정
3단계 브랜드 약속의 창출
4단계 브랜드에 기반한 고객 모델 창출

제3부 브랜드 자산 관리 전략 개발

5단계 성공을 위한 브랜드 포지셔닝
6단계 브랜드의 확장 189
7단계 브랜드 포지셔닝 커뮤니케이션
8단계 브랜드를 활용한 유통망 장악
9단계 브랜드에 프리미엄 가격 책정

제4부 브랜드 자산 관리 문화의 정착

10단계 브랜드 투자에 대한 수익률 측정
11단계 브랜드에 기반한 기업 문화 구축 329

- 옮긴이의 말
- 지은이에 대하여
- 옮긴이에 대하여
- 찾아보기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