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이 브랜드를 선택하면서 기꺼이 프리미엄 가격을 지불한다면 이 강력한 브랜드는 회사의 가장 가치 있는 자산이 된다. 브랜드를 가치 있는 자산으로 경영하는데 필수적인 11단계 실천전략을 제시하고 각 단계별 사례를 담은 책. 회사 내의 모든 사람이 어떻게 자사의 브랜드를 최고의 이익을 내는...
- 서문
- 감사의 말
서문
1. 왜 브랜드 자산 관리 전략이 중요한가?
2. 브랜드 자산 관리의 개요
제1부 브랜드 비전 개발
1단계 브랜드 비전의 요소 69
제2부 브랜드 픽처 결정
2단계 브랜드 이미지 결정
3단계 브랜드 약속의 창출
4단계 브랜드에 기반한 고객 모델 창출
제3부 브랜드 자산 관리 전략 개발
5단계 성공을 위한 브랜드 포지셔닝
6단계 브랜드의 확장 189
7단계 브랜드 포지셔닝 커뮤니케이션
8단계 브랜드를 활용한 유통망 장악
9단계 브랜드에 프리미엄 가격 책정
제4부 브랜드 자산 관리 문화의 정착
10단계 브랜드 투자에 대한 수익률 측정
11단계 브랜드에 기반한 기업 문화 구축 329
- 옮긴이의 말
- 지은이에 대하여
- 옮긴이에 대하여
-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