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326.184
도서 소비자 코드를 제대로 읽어라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KM0000021758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종합자료실
326.184-크235소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M0000021758 [강화]종합자료실
326.184-크235소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과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충족시킬 최선의 방법을 제시한 지침서. 소비자가 무엇을 원하는가? 그리고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무엇인가? 의 해답을 업계들의 실례를 통해 설명했다.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기업은 모든 분야에서...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상세정보

소비자 코드를 제대로 읽어라 - 프레드 크로포드 &라이언 매튜스 지음, 김세중 옮김
대부분의 기업은 소비자가 최상의 서비스, 가장 낮은 가격, 최고 품질의 제품을 선호한다고 믿는다. 이 책은 철저한 현장 조사로 기업의 소비자에 대한 기존의 인식이 잘못된 것임을 밝히며, 새로운 소비자 코드를 제시하고, 성공을 거둔 기업의 Case Study를 싣고 있다.

목차

제1장 비즈니스 황야에서의 현장 기록

소비자가 변하고 있음을 인정하라
진정한 가치의 영원한 사냥

제2장 소비자 적합성 모델

기업과의 관계에서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소비자 적합성 기업의 창출
특성요소 매트릭스
균형의 유지
월마트 - 이론에서 실제로

제3장 가격, 거짓말 하면 안 되나요?

최조 가격의 과대 평가
개념 모델의 적용
Case Study | 달러 제네럴 : 고객의 귀중한 돈을 위한 가치

제4장 서비스, 만족 못하면 안 됩니까?

미소를 담은 서비스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
개념 모델의 적용
Case Study | 슈퍼퀸의 고객 관리
Case Study | 트레머 : 새로운 시도

제5장 접근성, 아직도 원하는 것을 찾지 못했다

물리적, 심리적 접근성
개념 모델의 적용
접근성의 확보
Case Study | 서클즈, 접급성이 곧 제품인 회사

제6장 제품, '좋은'과 '충분히 좋은'

선택과 제품 대역폭의 문제
제품의 필수 요소 : 품질, 길이, 폭
제품 특성요소의 확대
개념 모델의 적용
Case Study | 레코드 타임, 소비자 적합성의 음악에 맞추어

제7장 체험, 진심으로 이해하고 있나요?

체험 요소
개념 모델의 적용
Case Study | 사우스웨스트와 미드웨스트 익스프레스, 예의 바른 비행기
Case Study | 캠벨 분리 그룹, 진정한 체험
Case Study | 구어메이 거라지, 로큰롤 슈퍼마켓

제8장 소비자 적합성의 실행

인간적인 측면
리더십의 근원
더 나은 팬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제9장 공급 체인의 현실

제10장 소비자 적합성의 미래

연습
미래와 소비자 적합성의 미래
미래에 대해 무엇을 확신할 수 있는가?
온라인 소비자 적합성
가격, 아빠의 말이 옳았다
서비스,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처리하겠습니다
접근성, 친밀한 거래
제품, 거울, 내 손 안의 거울
체험, 내 세계를 남다르게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