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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카테고리

KDC : 025
도서 품질 관리론
  • ㆍ저자사항 Peter Hernon;
  • ㆍ발행사항 서울: 한국도서관협회, 2001
  • ㆍ형태사항 p426.: 삽도; 23cm
  • ㆍ일반노트 Altman, Ellen
  • ㆍISBN 8976780485
  • ㆍ주제어/키워드 도서관 서비스 품질 관리론
  • ㆍ소장기관 강화도서관

소장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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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KM0000018792
낱권정보 c.2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종합자료실
025-헤238도=2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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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M0000018792 c.2 [강화]종합자료실
025-헤238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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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정보

고객만족을 위한 도서관 경영 지침서. 이 책은 도서관의 본질적 속성인 <서비스>와 서비스의 대상인 <고객>에게 초점을 맞춰 도서관 서비스와 고객만족을 도서관 서비스 품질의 평가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통해 제시함으로, 오늘날 도서관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의 해결을 위한 출발점으로 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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