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의 마케팅 담당 부사장이 일대일 마케팅을 확장하고 보다 확실한 고객관계 마케팅을 펼칠 수 있는 근본적인 방법으로 제시하는 퍼미션 마케팅 소개서. 낯선 사람을 단골로 만드는 주요과정을 흥미로운 사례들를 통해 알기쉽게 수록했다.
1장 | 오프라인 마케팅의 위기
2장 | 왜 퍼미션 마케팅인가
3장 | 매스마케팅 : 더 이상 출구가 없다
4장 | 승부는 고객점유율에 있다
5장 | 퍼미션 마케팅은 고객로열티를 높인다
6장 | 퍼미션 마케팅의 5단계
7장 | 퍼미션 마케팅 : 고객과 데이트하라
8장 |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오해들
9장 | 인터넷 환경에 맞는 퍼미션 마케팅
10장 | 퍼미션 마케팅의 성공과 실패 사례
11장 | 퍼미션 마케팅의 효과와 평가방법
12장 | 퍼미션 마케팅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