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326.161
도서 퍼미션마케팅
  • ㆍ저자사항 세스 고딘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21세기북스, 2000.
  • ㆍ형태사항 317 p.; 21 cm.
  • ㆍISBN 8950904241
  • ㆍ주제어/키워드 퍼미션마케팅 PERMISSION MARKETING
  • ㆍ소장기관 강화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KM0000018365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보존자료실
326.161-고229퍼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M0000018365 [강화]보존자료실
326.161-고229퍼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야후의 마케팅 담당 부사장이 일대일 마케팅을 확장하고 보다 확실한 고객관계 마케팅을 펼칠 수 있는 근본적인 방법으로 제시하는 퍼미션 마케팅 소개서. 낯선 사람을 단골로 만드는 주요과정을 흥미로운 사례들를 통해 알기쉽게 수록했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상세정보

퍼미션 마케팅 - 세스 고딘 지음, 이상필 옮김
최근 아마존에서 판매 86위,고객평가 4.5점을 기록한 "퍼미션 마케팅"은 "낯선 사람을 친구로,친구를 고객으로"만들어 나가는 새로운 마케팅을 제시하고 있다. 야후의 마케팅 부사장인 공동저자 세스 고딩( Seth Godin )은 이 책으로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공헌을 인정받아 99년 테나그라 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제신문

목차

1장 | 오프라인 마케팅의 위기
2장 | 왜 퍼미션 마케팅인가
3장 | 매스마케팅 : 더 이상 출구가 없다
4장 | 승부는 고객점유율에 있다
5장 | 퍼미션 마케팅은 고객로열티를 높인다
6장 | 퍼미션 마케팅의 5단계
7장 | 퍼미션 마케팅 : 고객과 데이트하라
8장 |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오해들
9장 | 인터넷 환경에 맞는 퍼미션 마케팅
10장 | 퍼미션 마케팅의 성공과 실패 사례
11장 | 퍼미션 마케팅의 효과와 평가방법
12장 | 퍼미션 마케팅 Q&A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