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을 많이 확보한 경영자가 승리한다. 경쟁상대가 많아지고, 소비자의 눈도 점점 더 엄격해지고 있는 현실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피할 수 없는 숙명적인 주제 - 고객의 단골화. 이러한 주제를 둘러싼 시행착오를 나름대로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하여 유의할 점과 올바른 고객관리 기법을 그림과 함께 자세히...
[NAVER 제공]
상세정보
매출을 100배 높여주는 e-CRM 마케팅 - 사와노보리 히데아키 지음, 이경희 외 옮김, 김형곤 감수 이 책은 CRM과 eCRM의 개념과 양자 사이의 전이과정에서부터, eCRM의 핵심개념인 고객획득 및 유지를 위한 기본적인 방법론과 실제로 eCRM을 도입하고자 할 때, 어떤 접근방법과 절차를 따라야 하고, 이를 위한 시스템 인프라는 어떻게 구조화되어야 하는지에 대하여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