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326.162
도서 는 영업맨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KM0000017517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보존자료실
326.162-한835잘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M0000017517 [강화]보존자료실
326.162-한835잘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저자의 실화를 바탕으로 명쾌하게 그려낸 비즈니스 전략 스토리. 실제로 필자 자신의 눈으로 보고 발로 체험해 온 영업 현장의 다양한 상황을 독립된 44개의 이론으로 전개하고 있다. 필자 자신의 체험과 그 동안 직접 보아왔던 프로페셔널 영업맨들의 사고방식, 행동 철학 그리고 구체적인 테크닉까지 모든 것을...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상세정보

잘 나가는 영업맨 - 핫토리 에이겐 지음, 조성구 옮김
팔리지 않는 시대의 '파는' 전략과 '사게 만드는' 전술에 대해, 지은이 핫토리 에이겐의 체험을 바탕으로 구체적이고도 간결하게 정리한 책이다. '고객을 자기편으로 만드는 최강의 영업맨'으로서 그가 직접 체험한 다양한 영업 현장이 펼쳐진다.

목차

제1장 바로 여기에 차이가 있다![영업이론]의 맹점
생각을 바꾸면 누구나 최고의 영업사원이 된다
제2장 프로페셔널과 아마추어의 경계는 여기에서 정해진다.
실적을 크게 늘려주는 '보는 법, 생각하는 법'
제3장 가장 힘든 것은 어프로치! 첫 방문은 이렇게 하자.
이렇게 준비하면 '제1관문'은 벗어날 수 있다
제4장 이렇게 하면 재미있는 영업활동을 할 수 있다! 프리젠테이션의 비법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듣기'와 '말하기 기술
제5장 가장 효과적인 마무리를 명심하자
최후의 일격으로 성과가 바뀐다
제6장 이런 마무리가 고객을 붙잡는다
아주 작은 배려가 커다란 신뢰를 낳는다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