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325.5
도서 스티커 = Sticker Message
  • ㆍ저자사항 김병희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한국경제신문, 2022
  • ㆍ형태사항 251p.: 천연색삽화; 21cm
  • ㆍISBN 9788947599566
  • ㆍ주제어/키워드 스티커 메시지 스킵 브랜드마케팅
  • ㆍ소장기관 강화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KM0000069847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종합자료실
325.5-김44스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M0000069847 [강화]종합자료실
325.5-김44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더는 당신의 말과 콘텐츠가 ‘스킵’되게 두지 마라! 빅데이터보다 강력하다 나이키, 파타고니아, 코카콜라…56편 광고에서 찾은 프레젠테이션, 한 줄 카피, 브랜드 마케팅 전략! ★ 강석훈 KDB산업은행 회장, 유정근 제일기획 대표 강력 추천! 수많은 상품과 콘텐츠가 쏟아지지만 주의력 결핍의 시대다. 당신의 말은 제대로 전달되고 있는가? 당신이 쓴 글은 읽히고 있는가? 아니면 이미 묻혀서 사라졌는가? 비대면 업무가 늘어나면서 보고서나 메일을 쓸 일은 더 많아졌다. 게다가 제품과 브랜드를 홍보할 때도 SNS에 올릴 카드뉴스, 홍보 카피 한 줄까지 메시지 전달이 너무나 중요하지만 스킵(skip)되기 일쑤다. 프레젠테이션을 하거나 대면 영업을 할 때도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설득하기가 쉽지 않다. 어떻게 내 메시지를 제대로 전달할 수 있을까? 이 책 《스티커 메시지》는 주목받기 어려운 때 우리의 메시지가 1초 만에 스티커처럼 착 달라붙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법을 이야기한다. 저자 김병희 교수는 비즈니스 실무와 교육 현장 등 30여 년 동안 광고계에 몸담으며 광고 사례와 정치인, 경영자의 말에서 상대를 설득하고 고객을 끌어모으는 데는 7가지 공식이 있음을 발견했다. 이 책에서 이야기하는 공식을 적용해보자. 자신의 상품과 콘텐츠를 제대로 홍보하고 싶은 사람, 말문이 막히지 않고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싶은 사람, 그야말로 메시지를 제대로 전달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만족할 답을 찾을 것이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