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을 팔지 마라사람의 마음을 사라직장인에서 사업가로,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OTD와 띵굴의 창업자 손창현이 말하는 실패할 수 없는 도전, 그리고 매력적인 콘텐츠에 대하여라이프스타일 숍과 결합된 서점 아크앤북, 스몰브랜드 백화점 띵굴스토어, 먹고 마시고 즐길 거리들을 한데 모은 복합문화공간...
OPENING. 가슴 떨리는 일을 하는 사람, 손창현
ONE. 재미있는 것을 할까, 잘하는 것을 할까: 이기적인 선택을 하는 창업가
· 재능의 취향: 건물 안에서 건물 밖으로
· 돈의 취향: 회사 안에서 회사 밖으로
· 일의 취향: 평범한 곳에서 특별한 곳으로
TWO. 소외된 곳을 어떻게 붐비게 만들까: 감성을 디자인하는 아티스트
· 베스트셀러 없는 서점: 아크앤북
· 취향을 진열하는 백화점: 띵굴스토어
· 카센터의 화려한 변신: 성수연방
THREE. 안도할 것인가, 도전할 것인가: 틈새를 찾아내는 디벨로퍼
· 사람 대신 바이러스가 점령한 공간
· 유일무이한 맛이 넘치는 공간
· 재미로 의미를 만드는 공간
CLOSING. 재미가 없으면 아무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