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325.5
도서 은 대본이 9할
  • ㆍ저자사항 가가타 히로유키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지상사, 2020
  • ㆍ형태사항 237p.: 삽화; 21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加賀田裕之
  • ㆍISBN 9788965022954
  • ㆍ주제어/키워드 영업 대본 세일즈 상담 영업전략
  • ㆍ소장기관 강화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KM0000068639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종합자료실
325.5-가12영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M0000068639 [강화]종합자료실
325.5-가12영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완성된 영업대본은 자신에게 최고의 영업무기가 된다 그러면 이제부터 최고의 무기를 함께 만들어보자이 책에서 전달하는 것은 영업교육의 전문가인 저자가 대본영업세미나에서 가르치고 있는 영업의 핵심, 즉 영업대본을 작성하고 다듬는 지식이다. 영업대본이란 ‘구매 심리를 토대로 고객이 갖고...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상세정보

영업은 대본이 9할 - 가가타 히로유키 지음, 정지영 옮김
‘니즈 파고들기’는 대부분의 영업 고수가 (저도 모르는 사이에) 소화하고 있는 세일즈의 핵심이다. 이 내용은 본론에서 소개하겠다. 즉 이 책을 읽으며 영업 대본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면서 동시에 영업의 고수가 저도 모르게 실천하고 있는 영업 수법의 핵심까지 받아들일 수 있다.

목차

머리말──자사 상품을 사비로 250만 엔이나 들여 구매했던
내가 세일즈의 고수가 된 이유

<대본 영업 추천의 목소리>

서장
어째서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팔리지 않는가?

여러분의 영업 고민은 무엇인가?
‘기합-근성-감’으로는 팔 수 없다
영업 실적이 올라가면 자기 인생의 주도권을 쥘 수 있다
내가 ‘대본 영업’에 눈을 뜬 경위
영업의 고수도 저도 모르게 하고 있는 ‘니즈 파고들기’
<서장 정리>

제1장
대본 영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5단계

잠재 고객의 80%까지는 영업 대본을 다듬으면 계약이 성사된다
계약 성사율을 80%로 만들기 위한 다섯 단계
단계1 : 인간관계 구축
단계2 : 니즈 파고들기와 원츠 끌어올리기
단계3 : 상품 설명
단계4 : 클로징
단계5 : 반론 해결(반론 처리)
<제1장 정리>

제2장
자기만의 영업 대본을 만들자

영업 대본 작성 시의 세 가지 포인트
나만의 영업 대본을 써 내려가 보자
좋은 영업 대본, 나쁜 영업 대본
<제2장 정리>

제3장
대본 영업 단계1
‘인간관계 구축’

인간관계 구축이란 무엇인가?
의사와 환자 같은 관계성을 목표로 한다
자신을 한순간에 전문가로 만들어 주는 질문
깊은 신뢰 관계를 만드는 간단한 방법
라포르에는 세 단계가 있다
간과할 수 없는 ‘잡담력’
라포르 기술1 ‘미러링’
라포르 기술2 ‘페이싱’
라포르 기술3 ‘백트래킹’
고객에게 관심을 품으면 기술도 전부 의미가 없다
‘뉴로로지컬 레벨’로 상대의 신념 단계를 칭찬한다
고객의 ‘비밀의 창’과 ‘미지의 창’에 초점을 맞춘다
인간관계 구축의 세 가지 목표
<제3장 정리>

제4장
대본 영업 단계2
‘니즈 파고들기와 원츠 끌어올리기’

니즈와 원츠의 차이
‘니즈 상품’과 ‘원츠 상품’은 영업 방법이 다르다
니즈 파고들기의 일곱 가지 원리원칙
고객의 상황을 구체적으로 파악한다
‘니즈를 인정’하게 하는 질문을 한다
‘니즈를 파고드는’ 질문을 한다
‘니즈의 결의와 확인’을 질문한다
어디까지 가면 ‘니즈를 파고들었다고’ 말할 수 있을까?
원츠 끌어올리기는 이렇게 하라
파악해 두어야 할 ‘테스트 클로징’
어떻게 해야 즉시 결정을 내려줄까?
<제4장 정리>

제5장
대본 영업 단계3
‘상품 설명’

상품 설명은 ‘FABEC 공식’으로 하면 완벽하다
FEATURE(특징)과 ADVANTAGE(특장)
BENEFIT(이익)
EXPLANATION(설명)과 CONFIRMATION(확인)
상품 설명의 구체적인 예
<제5장 정리>

제6장
대본 영업 단계4
‘클로징’

톱 영업사원은 거절당하는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선택하는 클로징의 다섯 단계
선택하는 클로징의 구체적인 예
선택하는 클로징의 주의점
클로징 기술 응용편1 ‘액션 클로징’
클로징 기술 응용편2 ‘간주하는 클로징-긍정암시법’
<제6장 정리>

제7장
대본 영업의 단계5
‘반론 해결’


반론 해결은 반드시 예상해두어야 한다
반론 해결 단계1 ‘질문을 통해 검토(반론)한다는 상황을 명확히 밝힌다’
반론 해결 단계2 ‘반론에 공감하고 칭찬해서 듣는 자세를 만든다’
반론 해결 단계3 ‘제안한다’
반론 해결 단계4 ‘고객이 제안을 받아들여도 되는 이점(명확한 이유 부여)을 말한다’
<제7장 정리>

맺음말──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