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325.571
도서 발견 : 물건이 아닌 를 파는 법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FA0000002011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지혜]종합자료실
325.571-최72의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FA0000002011 [지혜]종합자료실
325.571-최72의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물건의 홍수 속에서 왜 ‘의미’에 집중하는가? -브랜드의 의미를 찾아 파는 최장순만의 비법《기획자의 습관》 최장순이 흔들리는 브랜드에 전하는 메시지 최장순은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인천공항, GUCCI, 이마트, 서울시 캠페인, 대한축구협회 등의 브랜딩 전략을 맡은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