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325.571
도서 린 브랜드 = The lean brand : 스타트업에서 대기업까지, 새로운 시대의 브랜딩
  • ㆍ저자사항 제레마이어 가드너 지음;
  • ㆍ발행사항 고양: 티엑스티퍼블리싱, 2019
  • ㆍ형태사항 351p.: 삽화; 23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Jeremiah Gardner
  • ㆍISBN 9791195448531
  • ㆍ주제어/키워드 린브랜드 브랜드 마케팅 광고 브랜드전략 기업전략
  • ㆍ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FA0000002000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지혜]종합자료실
325.571-가27린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FA0000002000 [지혜]종합자료실
325.571-가27린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토요타자동차의 '린 생산방식'에서 시작된 '린(LEAN)'개념은 최소 자원으로 최대 효과를 내고자 하는 시스템을 일컫는다.이어서 나온 린 마케팅,린 경영,린 스타트업까지 린의 개념은 경제 전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이제는 브랜드에 린 원칙을 접목할 차례다. 브랜딩은 우선순위에서 밀리기 마련이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