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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 325.57
도서 내성적인 박 대리는 어떻게 판매왕이 되었을까 : 반드시 결과를 내는 비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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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0000001998 [지혜]종합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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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을 것인가?” 언제든 매출을 일으키는 백전백승 영업 노하우!정보의 대칭 시대! 영업에 너무 많은 걸 기대하지 말라고? “대단하시네요, 여자분이 영업을 하시다니!”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겠어요.” “성격이 좋으신가 봐요, 술도 잘 드시겠네요?” 저자는 23년째 최고의 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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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성적인 박 대리는 어떻게 판매왕이 되었을까 - 최정남 지음
영업철학으로 4개의 키워드를 제시한다. 소통, 시스템, 결과, 관리다. 고객의 마음에 진심으로 다가갈 수 있는 공감력, 비전부터 전략까지 제시하는 시스템, 진짜 매출을 일으키는 기술, 자기 자신과 고객을 유지하는 힘이다.

목차

프롤로그 : 결과를 내는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1장 왜 나는 영업을 못할까?

1. 내성적인 박 대리는 어떻게 판매왕이 되었을까?
2. 왜 매출이 오르지 않을까?
3.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렸다
4. 설명이 아니라 목표를 달성하라
5. 고객의 불만은 아이디어다
6. 일하는 방식이 모든 것을 바꾼다
7. 아는 것과 하는 것의 차이!

2장 소통 : 무엇보다 공감이 우선이다
1. 고객과 파트너가 되어라
2. 소통은 말로만 이루어지지 않는다
3. 센스있고 영리하게 감동시켜라
4. 설명하지 말고 질문하라
5. 거절은 끝이 아니라 시작이다
6. 거절을 극복하는 프로세스
7. 고객이 영업을 대신하게 하는 방법
8. 고객이 빚진 마음이 들게 하라

3장 시스템 : 비전부터 전략까지
1. 월말이 두려운 최 사원
2. 그래서, 최 대리 전략은 뭔가?
2. 나는 무엇을 하는 사람인가
3. 시장 전체를 파악하라
4. 실행 전에 측정하고 기록하라
5. 시스템은 생각보다 힘이 세다
6. 시스템이 있는 영업은 실패가 없다

4장 결과 : 진짜 매출을 일으키는 영업 기술
1. 이 바닥이 원래 그래!
2.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3. 제품의 장점보다 가치를 팔아라
4. 서로 이기는 거래의 법칙
5. 한 끗 차이가 결과의 차이다
6. 프레젠테이션, 이렇게 하라
7. 살아있는 언어로 프레젠테이션하라
8. 운은 철저한 계획에서 나온다

5장 관리 : 자기 관리와 고객 관리의 모든 것
1. 퍼스널 브랜딩 ‘최정남’스럽다
2. 스토리와 공감을 얹어 인플루언서가 되라
3. 작은 디테일을 놓치지 마라
4. 전문가처럼 보여라
5. 가성비 찾는 당신, 회사도 가성비 따진다
6. 전략적으로 나만의 세일즈를 하라
7. 열심히는 이제 그만, 결과를 내는 영업을 하라
8. 멀리 가려면 고객과 함께 가라

에필로그 : 최고의 결과를 내는 멋진 영업인이 되어라!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