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325.5
도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딩의 이해와
  • ㆍ저자사항 토마스 가드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유엑스리뷰, 2019
  • ㆍ형태사항 480p.; 22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Thomas Gad
  • ㆍISBN 9791188314126
  • ㆍ주제어/키워드 브랜드 브랜드이해 브랜드전략 마케팅
  • ㆍ소장기관 지혜의 숲 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FA0000001897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지혜]종합자료실
325.5-가27브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FA0000001897 [지혜]종합자료실
325.5-가27브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이 책은 브랜드 경험을 구축하기 위한 실질적 방법과 관련 개념들을 다룬 이론서로, 국내 최초로 출간되는 브랜드 경험 전문서이다. 브랜드 경험이란 용어가 학계에서 회자된 지 꽤 오래 되었으나 그동안 한국의 디자인업계에서는 그 개념적 취지에 적합한 결과물들이 많지 않았다. 브랜드 경험을 모토로 내세워도...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