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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 005.58
도서 : 쉽고 재미있게 만드는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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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FA0000000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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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기호
[지혜]종합자료실
005.58-이75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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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0000000218 [지혜]종합자료실
005.58-이75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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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고 재미있게 앱 인벤터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앱 인벤터의 최신 한글 번역과 인터페이스를 모두 반영한 이 책은 프로그래밍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앱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변수, 조건문, 함수, 반복문, 리스트와 같은 프로그래밍 이론을 배우고, 다양한 예제와 프로젝트를 실습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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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 인벤터 - 이종원 지음
앱 인벤터의 최신 한글 번역과 인터페이스를 모두 반영한 이 책은 프로그래밍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앱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변수, 조건문, 함수, 반복문, 리스트와 같은 프로그래밍 이론을 배우고, 다양한 예제와 프로젝트를 실습할 수 있다.

목차

Part 01 앱 인벤터 시작

Chapter 01 앱 인벤터 알아보기
01 프로그래밍이란 무엇인가?
02 앱 인벤터의 개요
03 앱 인벤터 화면의 구조와 기능
04 앱 인벤터 테스트와 실행

Chapter 02 간단한 앱 만들기
01 앱 인벤터 프로그래밍의 작업 과정
02 간단한 앱 만들기: 고양이 앱

Part 02 앱 인벤터 프로그래밍 기초

Chapter 03 변수 활용하기
01 변수란 무엇인가?
02 앱 인벤터 변수 이해하기
03 변수 활용 앱 만들기: 계산기 앱

Chapter 04 조건문 활용하기
01 조건문이란 무엇인가?
02 앱 인벤터 조건문 이해하기
03 조건문 활용 앱 만들기: 숫자 맞추기 앱

Chapter 05 함수 활용하기
01 함수란 무엇인가?
02 앱 인벤터 함수 이해하기
03 함수 활용 앱 만들기: 비만도 계산기 앱

Chapter 06 반복문 활용하기
01 반복문이란 무엇인가?
02 앱 인벤터 반복문 이해하기
03 반복문 활용 앱 만들기: 도형 그리기 앱

Chapter 07 리스트 활용하기
01 리스트란 무엇인가?
02 앱 인벤터 리스트 이해하기
03 리스트 활용 앱 만들기: 퀴즈 앱

Part 03 앱 인벤터 기본 예제 실습

Chapter 08 그림판 앱 만들기
01 그림판 앱이란 무엇인가?
02 그림판 앱의 화면 설계
03 그림판 앱 코딩하기

Chapter 09 가위바위보 게임 앱 만들기
01 가위바위보 게임 앱이란 무엇인가?
02 가위바위보 게임 앱의 화면 설계
03 가위바위보 게임 앱 코딩하기

Chapter 10 로봇 잡기 게임 앱 만들기
01 로봇 잡기 게임 앱이란 무엇인가?
02 로봇 잡기 게임 앱의 화면 설계
03 로봇 잡기 게임 앱 코딩하기

Chapter 11 공놀이 게임 앱 만들기
01 공놀이 게임 앱이란 무엇인가?
02 공놀이 게임 앱의 화면 설계
03 공놀이 게임 앱 코딩하기

Part 04 앱 인벤터 심화 프로젝트

Chapter 12 지도를 이용한 앱 만들기
01 나만의 지도 앱이란 무엇인가?
02 액티비티스타터를 이용한 지도 앱 만들기
03 웹뷰어를 이용한 지도 앱 만들기
04 지도를 이용한 지도 앱 만들기

Chapter 13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앱 만들기
01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앱이란 무엇인가?
02 타이니DB를 이용한 앱 만들기
03 타이니웹DB를 이용한 앱 만들기
04 클라우드DB를 이용한 앱 만들기

Chapter 14 센서를 이용한 앱 만들기
01 추적 게임 앱이란 무엇인가?
02 추적 게임 앱의 화면 설계
03 추적 게임 앱 코딩하기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