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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 325.5
도서 스페이스 브랜딩 : 인상을 만드는 공간의 원칙
  • ㆍ저자사항 김주연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스리체어스, 2020
  • ㆍ형태사항 130 p.; 19 cm
  • ㆍ총서사항 북저널리즘= Book journalism; 48
  • ㆍISBN 9791196970000
  • ㆍ주제어/키워드 스페이스 브랜딩 오프라인 공간 광고 홍보
  • ㆍ소장기관 강화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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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KM0000064868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종합자료실
325.5-김77스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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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0000064868 [강화]종합자료실
325.5-김77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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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시대, 오프라인 공간은 어떻게 달라져야 할까? 공간으로 브랜드의 인상을 설계하는 네 가지 원칙. 비즈니스에서 공간은 상품을 판매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했다. 그러나 이제 사람들은 구매는 온라인으로 경험은 오프라인에서 하고 있다. 이제 비즈니스 공간은 고객이 시간과 비용을 들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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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 브랜딩 - 김주연 지음
북저널리즘 48권. 온라인 시대, 경험의 가치는 오히려 커지고 있다. 오프라인 공간은 이제 매출을 일으키는 거점이 아니라, 브랜드의 본질을 보여 주는 소통의 창구로 진화하고 있다. 오프라인 투자를 줄이고 온라인으로 초점을 옮기는 방안은 고객과 브랜드의 관계라는 본질에서 벗어난 해법일 수 있다.

목차

프롤로그 ; 브랜드, 브랜딩, 그리고 공간

1 _ 공간의 인상과 고객 가치

생각하기 전에 느끼게 하라
공간의 얼굴
진정성과 가치를 보여 주는 방법
스페이스 브랜딩의 시작; 프라다 에피센터

2 _ 감각하고 인지하는 경험
오후 4시의 커피
5년 걸릴 일을 5일 만에 할 수 있다면?
공간이 뇌에 미치는 영향
오감으로 느끼는 공간 경험; 젠틀몬스터

3 _ 커뮤니케이션과 영감의 공간
공간은 몸의 기억이다
공간 GPS와 데자뷔
공간은 시간이다
공간에서 의미를 발견하다
공간은 미디어다; 현대카드

4 _ 스페이스 브랜딩의 4원칙
공간으로 차별화하라
선도성; 빌바오와 LA의 차이
단순성; 유럽의 도시와 애플스토어의 공통점
의외성; 기분, 감동, 몰입
화제성; 기억의 향수, 가치관의 공유, 감동의 공감각

에필로그 ; 인상을 설계하다



북저널리즘 인사이드 ; 온라인 시대, 브랜딩의 본질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