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005.11
도서 엔진 블루프린트 비주 스크립팅 : 세 가지의 매력적인 3D 게임을 만들며 의 블루프린트 비주 스크립팅 배우기
  • ㆍ저자사항 로렌 페로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에이콘, 2020
  • ㆍ형태사항 530 p.: 삽화; 24 cm
  • ㆍ총서사항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Lauren S. Ferro
  • ㆍISBN 9791161753812
  • ㆍ주제어/키워드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ㆍ소장기관 강화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KM0000064837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종합자료실
005.11-페235언
자료상태 대출중
반납예정일 2024-07-27
예약 예약하기
상호대차 신청불가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M0000064837 [강화]종합자료실
005.11-페235언
대출중 2024-07-27 예약하기 신청불가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언리얼엔진 4 입문자용 책으로 언리얼엔진 4의 수많은 기능 중에서도 게임 개발에 꼭 필요한 핵심 기능을 설명한다. 블루프린트만 사용해 세 가지 게임을 단계별로 만들고, 언리얼엔진 4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어렵지 않도록 단순하고 쉽게 설명한다. 머티리얼, AI, UMG, 멀티플레이어 네트워크 등 전반적인...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