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375.1
도서 (들뢰즈와 기를 통해)유아교육 읽기 = Deleuze and Guattari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 운동과 실험
  • ㆍ저자사항 리세롯 마리엣 올슨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살림터, 2017
  • ㆍ형태사항 319 p.: 삽화, 사진; 23 cm
  • ㆍ일반노트 2017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ㆍISBN 9791159300301
  • ㆍ상세내용 무엇이 놀이인가. 또 무엇이 놀이가 아닌가. 고민이 깊다. 오며 가며 유아교육 현장을 본다. 아이들이 경계 이쪽에 하염없이 머문다. 아이 가까이 있는 사람 또한 경계 이쪽에서 아이와 만날 때 편하다. 무엇이 놀이인지 물어야 하고 무엇이 놀이가 아닌지 다시 물어야 이 늪을 빠져나올 수 있으리라. 나는 놀이를 이렇게 정의한다. 말을 듣지 않는 것. 경계를 넘는 것. 불편한 것을 선택하는 것. 관리를 용인하지 않는 것.
  • ㆍ주제어/키워드 들뢰즈 가타리 유아교육 읽기
  • ㆍ소장기관 강화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KM0000053959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종합자료실
375.1-올58유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M0000053959 [강화]종합자료실
375.1-올58유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들레즈와 가타리를 통해 유아교육 읽기』는 유아의 주체성과 학습에서 운동과 실험이 되살아나는 스웨덴의 유아학교에서 얻은 생생한 사례들을 수록했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