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325.5
도서 마케팅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 ㆍ저자사항 마크 제프리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전략시티, 2015
  • ㆍ형태사항 397p.: 삽화, 도표; 24cm
  • ㆍ일반노트 색인: p. 392-397 2016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ㆍISBN 9788998199159
  • ㆍ주제어/키워드 마케팅 평가지표
  • ㆍ소장기관 강화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KM0000049884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종합자료실
325.5-제848마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M0000049884 [강화]종합자료실
325.5-제848마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객관적인 평가 관리를 통해 마케팅 업무 성과를 향상시키고 마케팅 투자 효과를 입증하려는 모든 마케터들을 위해 쓰인 책 『마케팅 평가 바이블』. 켈로그 경영대학원에서 진행한 마케팅 평가 강좌의 모든 것을 담은 이 책은 마케터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15가지 필수 평가 지표와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