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374
도서 교실, 허생전을 파하다
  • ㆍ저자사항 한민고등학교 창의융합팀 지음
  • ㆍ개인저자 한민고등학교. 창의융합팀
  • ㆍ발행사항 서울: 지상사, 2015
  • ㆍ형태사항 287 p.; 23 cm
  • ㆍISBN 9788965022022
  • ㆍ상세내용 '입시중심'의 교육은 학생들의 창의성을 길러주는데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었다. 따라서 이제 교육은 '학생중심', '수업중심'으로 이루어지고, 학습 경험의 질을 중시하며, 학생의 행복과 학생의 성장이 중시되는 체계로 나아가야 한다. 이는 단순한 지식 습득을 넘어, 학생이 현상을 이해하고 설명하거나, 구체적인 문제 해결 과정에서 자신이 갖고 있는 자원을 동원 하고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습득하도록 돕는 교육과정이다.
  • ㆍ주제어/키워드 창의융합 교실 허생전 융합수업 통섭학문
  • ㆍ소장기관 강화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TM0000004039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청소년열람실
T374-한39창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TM0000004039 [강화]청소년열람실
T374-한39창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2015년 세종도서 교양부분 선정 『창의융합 교실, 허생전을 파하다』. 한 학기의 융합수업이 끝이 난 후, 학생들은 이 수업을 통해 어떻게 변화하게 되었는지 선생님들은 무척이나 궁금했다. 아무리 좋은 의도와 풍성한 과정을 담은 수업이라도, 학생들의 생각과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지 못하는 수업은 아무런...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