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 자신들의 일터에서 본인이 맡고 있는 업무에 창의적 마케팅의 아이디어를 적용시켜 볼 수 있는 책이다. 각자 자기의 일터에서 자신들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가치를 새롭게 생각해 보고 더 높은 가치를 창출하는 데 있어서 자기자신이 기존과 다르게 무엇을 할 수 있을 것인가를 생각할 수 있는...
저자 서문
01 남들보다 5배 매출을 올렸던 어느 선식업체 사장님(1)
02 남들보다 5배 매출을 올렸던 어느 선식업체 사장님(2)
03 IMF시대의 한 백화점
04 정주영 회장의 자동차 수리공장
05 일본 사과농장 이야기
06 장난꾸러기 톰의 꾀
07 캠벨포도 판매 이야기
08 무농약 대파 비싸야 한다.
09 고객이 원하는 것을 읽어라
10 중국인 푸대접한 설렁탕
11 인스턴트 커피 판매전략
12 ‘가격이 싸다’는 의미
13 고객의 마음을 읽어라
14 코카콜라 이야기
15 관습 가격
16 유엔묘지 단장공사
17 아스피린의 민감한 대응
18 1등만이 살아남는다
19 프링글즈의 차별화 전략
20 생판학과 판생학
21 약자의 경쟁 전략
22 창의적 마케터는 윈윈 (Win-Win)을 생각한다
23 고객의 불만은 새로운 시장
정답
책을 다 읽고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