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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카테고리

KDC : 326.16
도서 뉴로셀 : 신경과학을 이용해 에 성공하는 방법!
  • ㆍ저자사항 사이먼 하젤딘 지음;
  • ㆍ발행사항 서울: 시그마북스, 2015
  • ㆍ형태사항 336 p.: 삽화; 22 cm
  • ㆍ일반노트 영업은 고객의 뇌세포 1kg에 달려 있다! 고객의 뇌를 읽고 그에 맞추어 영업 방식을 조정하라!
  • ㆍISBN 9788984456051
  • ㆍ주제어/키워드 뉴로셀 신경과학 영업 마케팅
  • ㆍ소장기관 강화도서관

소장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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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KM0000050269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종합자료실
326.16-하73뉴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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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M0000050269 [강화]종합자료실
326.16-하73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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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 친화적 최강 영업 세일즈!『뉴로셀』은 최첨단 신경과학을 활용하여 윤리적이고 고객에 우호적이면서도 강력한 뇌 친화적 영업 프로세스를 소개한다. 영업 담당자가 고객의 머릿속에 자리한 뇌와 어떻게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이 책에서 다루는 뇌 친화적 영업 프로세스 ‘뉴로셀’ 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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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로 셀 - 사이먼 하젤딘 지음, 신하영 옮김
최첨단 신경과학을 활용하여 윤리적이고 고객에 우호적이면서도 강력한 뇌 친화적 영업 프로세스를 소개하는 책. 인간의 뇌는 의사 결정을 주관하는 곳이다. 다시 말해 행동에 나서서 구매를 추진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곳이 뇌다.

목차

추천사
들어가며
프롤로그 영업 담당자의 냉혹한 현실

PART 1 신경과학의 기본 개념 및 신경과학과 영업의 관계

PART 2 고객의 세 가지 뇌에 대한 여행안내서
원시적 뇌(파충류의 뇌)
중간 뇌(감정의 뇌)
새로운 뇌(이성의 뇌)
거울 뉴런

PART 3 구매하는 프로세스, 구매하는 뇌
빨리, 더 빨리!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원시적 뇌
위험은 멀리, 보상은 가까이
신경지도

PART 4 조정형 영업
영업 상황의 본질에 맞게 조정하기

PART 5 PRISM 인간 행동 모형과 조정형 영업
뇌 화학물질
네 가지 사분면
네 가지 색상의 고객

PART 6 고객의 뇌를 읽고 그에 맞추어 영업 방식을 조정하는 방법
관찰하기
분류하기
조정하기

PART 7 ‘뉴로 셀’ 뇌 친화적 영업 프로세스
첫 번째 절차: 고찰하기
제1단계: 고찰하기

PART 8 ‘뉴로 셀’ 뇌 친화적 영업 프로세스
두 번째 절차: 편안함 극대화하기
제2단계: 편안함 극대화하기 part 1: 관계 맺기
제3단계: 편안함 극대화하기 part 2: 카멜레온 되기
제4단계: 편안함 극대화하기 part 3: 제어권 주기

PART 9 ‘뉴로 셀’ 뇌 친화적 영업 프로세스
세 번째 절차: 맥락 파악하고 변화 일으키기
제5단계: 맥락 파악하고 변화 일으키기
제6단계: 점검하기

PART 10 ‘뉴로 셀’ 뇌 친화적 영업 프로세스
네 번째 절차: 확신 심기
제7단계: 확신 심기

PART 11 ‘뉴로 셀’ 뇌 친화적 영업 프로세스
다섯 번째 절차: 거래 마무리하기
제8단계: 확인하고 결론 맺기

PART 12 뇌 친화적 영업을 위한 팁
기억에 남기
단순하게 만들기
변화 주기
비유 이용하기
다양한 감각 활용하기
공간적 연관성 활용하기
고객의 뇌에 완성할 대상 주기

PART 13 몸짓언어와 진실한 뇌
고객 관찰하기

PART 14 뉴로 협상
왜 영업 담당자들은 협상에 능하지 못한가?
두 가지 서로 다른 기술
불편하다는 느낌을 편하게 느끼는 것의 중요성
협상의 다섯 단계
계획과 준비의 중요성
네 가지 유형의 협상가
다양한 협상 방식
힘/편안함 균형 이루기
편안함 조성하기
힘 키우기
고객이 지금 거짓말을 하고 있는가?

에필로그
참고문헌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