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르면 팀장 하지 마라! 팀장이 갖추어야 할 「팀장의 자격」 제3권 『팀장이 가져야 할 마케팅 센스』. 핵심적 개념과 이론과 정의뿐 아니라, 마케팅 채널, 시장 커버리지, 마케팅 계획 수립, 그리고 가격 결정의 방법 등 팀장이라면 꼭 알아야 할 '마케팅'의 모든 것을 담았다. 팀장에게 선택이 아닌 필수인 마케팅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수행 가능하도록 쉽고 간결하게 설명하고 있다. 핵심 요약부터 복습 문제까지 실어 체계적으로 마케팅에 대해 습득해가게 된다. '나는 마케팅팀이 아니니까 상관없다'라는 등의 잘못된 통념을 버리게 될 것이다. 조직의 모든 것에 스며들어 있어야 하는 총체적 접근법인 마케팅은 비즈니스를 하는 방법이자 철학임을 일깨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