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마케팅』에서는 메뉴운영, 인원구성과 교육 등 외식산업 실무 이론을 담았습니다. [양장본] ★ 수상내역 ★ - 2010 문화체육관광부 우수학술도서 선정
Chapter 1. 레스토랑 마케팅의 개요
Chapter 2. 레스토랑 마케팅의 환경분석
Chapter 3. 레스토랑 마케팅의 STP전략
Chapter 4. 마케팅 믹스-가격
Chapter 5. 마케팅 믹스-상품
Chapter 6. 마케팅 믹스-입지
Chapter 7. 마케팅 믹스-촉진
Chapter 8. 마케팅 믹스-사람
Chapter 9. 마케팅 믹스-프로세스
Chapter 10. 마케팅 믹스-물리적 환경
Chapter 11. 레스토랑 서비스
Chapter 12. 레스토랑 브랜드 전략
Chapter 13. 인터넷 마케팅
Chapter 14. 레스토랑 추가 수익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