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카테고리

KDC : 596.9
도서 마케팅 = Food service marketing
  • ㆍ저자사항 김영갑...
  • ㆍ발행사항 파주: 교문사, 2009
  • ㆍ형태사항 xiii, 421p.; 26cm
  • ㆍISBN 9788936310066
  • ㆍ주제어/키워드 외식 산업 마케팅
  • ㆍ소장기관 강화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KM0000041624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강화]종합자료실
596.9-김64외
자료상태 대출가능
반납예정일 -
예약 예약불가
상호대차 신청하기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M0000041624 [강화]종합자료실
596.9-김64외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

상세정보

『외식 마케팅』에서는 메뉴운영, 인원구성과 교육 등 외식산업 실무 이론을 담았습니다. [양장본] ★ 수상내역 ★ - 2010 문화체육관광부 우수학술도서 선정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상세정보

외식마케팅 - 김영갑 외 지음

목차

Chapter 1. 레스토랑 마케팅의 개요

Chapter 2. 레스토랑 마케팅의 환경분석

Chapter 3. 레스토랑 마케팅의 STP전략

Chapter 4. 마케팅 믹스-가격

Chapter 5. 마케팅 믹스-상품

Chapter 6. 마케팅 믹스-입지

Chapter 7. 마케팅 믹스-촉진

Chapter 8. 마케팅 믹스-사람

Chapter 9. 마케팅 믹스-프로세스

Chapter 10. 마케팅 믹스-물리적 환경

Chapter 11. 레스토랑 서비스

Chapter 12. 레스토랑 브랜드 전략

Chapter 13. 인터넷 마케팅

Chapter 14. 레스토랑 추가 수익 모델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