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1167namk 2200361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0701602
005 20071122155938
008 050803s2004 tgka 001a kor
020 8989023564 93020: \18000
040 123008 123008
041 1 kor eng
056 023 24
082 0 023 221
090 023 허215도
100 1 허논, 피터
245 10 도서관·정보센터의 고객만족경영/ Peter Hernon; John R. Whitman 오동근 외역
246 19 Delivering satisfaction and service quality : a customer-based approach for libraries
260 대구: 태일사, 2004
300 303p.: 삽도; 26cm
500 Hernon, Peter Whitman, John R.
504 참고문헌(p.283-294)과 찾아보기(p.295-303) 수록
653 도서관 정보센터 고객만족경영
700 1 히트만, 존 R., 공저 오동근, 역 배영활, 외역 여지숙, 외역 권계순, 외역 황일원, 외역 Hernon, Peter Whitman, John R.
950 0 \18000
049 0 KM035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