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1410namk 2200265 k 4500
TAG IND 내용
001 00167513
005 20031103151615
008 030612s2003 ulka 000a kor
020 899022005X 03180
040 123008 123008
056 370.71 24
082 0 371.1 221
090 370.71 고228교
100 1 고든, 토머스
245 10 교사역할훈련/ 토머스 고든 지음; 김홍옥 옮김
246 19 Teacher Effectiveness Training
260 서울: 양철북, 2003
300 501 p.: 삽도; 24cm
500 Gordon, Thomas
505 0 1. T.E.T 란 무엇인가?. - 2. 교사도 감정을 지닌 사람이다. - 3. 학생이 문제를 소유하고 있을 때 교사의 대처 방법은. - 4. 적극적 듣기의 다양한 활용법. - 5. 교사 자신이 문제를 소유하고 있을 떄의 대처 방법. - 6. 환경 변화를 통한 교실의 학습 분위기 조성. - 7. 교실에서 불가피하게 존재하는 갈등. - 8. 교실에서 ''무패 방법''이 효과적인 이유. - 9. ''무패 방법''을 실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 10. 교사와 학생의 가치관이 충돌할 때 대처 방법. - 11. 학교를 변화시키기 위한 교사의 역할
653 교사역할훈련 TEACHER EFFECTIVENESS TRAINING 역할훈련 TET
700 1 김홍옥, 역 Gordon, Thomas
950 0 \18000
049 0 KM28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