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00167513 |
005 |
|
20031103151615 |
008 |
|
030612s2003 ulka 000a kor |
020 |
|
899022005X 03180 |
040 |
|
123008 123008 |
056 |
|
370.71 24 |
082 |
0 |
371.1 221 |
090 |
|
370.71 고228교 |
100 |
1 |
고든, 토머스 |
245 |
10 |
교사역할훈련/ 토머스 고든 지음; 김홍옥 옮김 |
246 |
19 |
Teacher Effectiveness Training |
260 |
|
서울: 양철북, 2003 |
300 |
|
501 p.: 삽도; 24cm |
500 |
|
Gordon, Thomas |
505 |
0 |
1. T.E.T 란 무엇인가?. - 2. 교사도 감정을 지닌 사람이다. - 3. 학생이 문제를 소유하고 있을 때 교사의 대처 방법은. - 4. 적극적 듣기의 다양한 활용법. - 5. 교사 자신이 문제를 소유하고 있을 떄의 대처 방법. - 6. 환경 변화를 통한 교실의 학습 분위기 조성. - 7. 교실에서 불가피하게 존재하는 갈등. - 8. 교실에서 ''무패 방법''이 효과적인 이유. - 9. ''무패 방법''을 실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 10. 교사와 학생의 가치관이 충돌할 때 대처 방법. - 11. 학교를 변화시키기 위한 교사의 역할 |
653 |
|
교사역할훈련 TEACHER EFFECTIVENESS TRAINING 역할훈련 TET |
700 |
1 |
김홍옥, 역 Gordon, Thomas |
950 |
0 |
\18000 |
049 |
0 |
KM282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