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199918225 |
005 |
|
20020924111631 |
008 |
|
020910s2002 ulka 000a kor |
020 |
|
8984070742 03320 |
040 |
|
123008 123008 |
041 |
1 |
kor eng |
049 |
0 |
KM0000022761 |
056 |
|
326.162 |
090 |
|
326.162 슈39체 |
100 |
1 |
Schmitt, Bernd H. |
245 |
10 |
체험 마케팅: 품질이 아닌 체험 중심의 차별화 전략!/ 번트 H. 슈미트 지음; 박성연; 윤성준; 홍성태 옮김. |
246 |
19 |
Experiential marketing : how to get customers to sense, feel, think, act, and relate to your company and brands |
260 |
|
서울: 세종서적, 2002. |
300 |
|
359 p.: 삽도; 24 cm. |
440 |
00 |
세종마케팅총서; 07. |
653 |
|
체험 마케팅 세종마케팅총서 EXPERIENTIAL MARKETING CUSTOMERS SENSE FEEL THINK ACT RELATE COMPANY BRANDS |
700 |
1 |
박성연. 윤성준. 홍성태. |
900 |
11 |
슈미트, 번트 H. |
950 |
0 |
\18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