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1045nam 2200277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199918225
005 20020924111631
008 020910s2002 ulka 000a kor
020 8984070742 03320
040 123008 123008
041 1 kor eng
049 0 KM0000022761
056 326.162
090 326.162 슈39체
100 1 Schmitt, Bernd H.
245 10 체험 마케팅: 품질이 아닌 체험 중심의 차별화 전략!/ 번트 H. 슈미트 지음; 박성연; 윤성준; 홍성태 옮김.
246 19 Experiential marketing : how to get customers to sense, feel, think, act, and relate to your company and brands
260 서울: 세종서적, 2002.
300 359 p.: 삽도; 24 cm.
440 00 세종마케팅총서; 07.
653 체험 마케팅 세종마케팅총서 EXPERIENTIAL MARKETING CUSTOMERS SENSE FEEL THINK ACT RELATE COMPANY BRANDS
700 1 박성연. 윤성준. 홍성태.
900 11 슈미트, 번트 H.
950 0 \1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