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199917220 |
005 |
|
20020416154413 |
008 |
|
011219s2001 ulka 000a kor |
020 |
|
8986183609 03320 |
040 |
|
123008 123008 |
041 |
1 |
kor eng |
049 |
0 |
KM0000021758 |
056 |
|
326.184 |
090 |
|
326.184 크235소 |
100 |
1 |
Crawford, Frederick A. |
245 |
10 |
소비자 코드를 제대로 읽어라/ 프레드 크로포드; 라이언 매튜스 지음; 김세중 옮김. |
246 |
19 |
myth of excellence : why great companies never try to be the best at everything |
260 |
|
서울: 뜨인돌, 2001. |
300 |
|
323 p.: 삽도; 23 cm. |
653 |
|
소비자 코드 제 읽어라 MYTH EXCELLENCE WHY COMPANIES TRY BEST EVERYTHING |
700 |
1 |
Mathews, Ryan. 김세중. |
900 |
11 |
크로포드, 프레드 매튜스, 라이언 |
950 |
0 |
₩12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