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49nam 2200241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199914247 | |
005 | 20011019111735 | |
008 | 011019s2001 ulk 000a kor | |
020 | 8976780485 93020 | |
040 | 123008 123008 | |
049 | 0 | KM0000018792 2 |
056 | 025 | |
090 | 025 헤238도 | |
100 | 1 | 헤르논, 피터 |
245 | 10 | 도서관 서비스 품질 관리론: 고객만족을 위한 도서관 경영/ Peter Hernon; Ellen Altman 이은철 역 |
260 | 서울: 한국도서관협회, 2001 | |
300 | p426.: 삽도; 23cm | |
500 | Altman, Ellen | |
504 | 색인수록 | |
653 | 도서관 서비스 품질 관리론 | |
700 | 1 | 이은철 Altman, Ellen |
950 | 0 | \16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