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199913021 |
005 |
|
20010831141758 |
008 |
|
001218s2000 ulka 000a kor |
020 |
|
8988925424 14320 8988925009(세트) |
040 |
|
123008 123008 |
041 |
1 |
kor jpn |
049 |
0 |
KM0000017572 |
056 |
|
326.16 |
090 |
|
326.16 사66이 |
100 |
1 |
택등수명. |
245 |
10 |
(그림으로 쉽게 이해하는) e-CRM 마케팅/ 사와노보리 히데아키 지음; 이경희; 이소영 옮김; 김형곤 감수. |
246 |
19 |
표제관련정보: 가망고객→고객→우량고객→지지자화의 첨단마케팅 기법! 표제관련정보: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圖解でわかるeCRMマ-ケティング |
260 |
|
서울: 국일증권경제연구소, 2000. |
300 |
|
225 p.: 삽도; 23 cm. |
500 |
|
부록: 사례연구 澤登秀明 |
653 |
|
ECRM 마케팅 도해でわかるECRMマケ ECRM MARKETING |
700 |
1 |
이경희. 이소영. |
900 |
11 |
사와노보리 히데아키 Sawanobori Hideaki |
940 |
|
eCRM marketing |
950 |
0 |
₩9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