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86nam 2200301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400256 | |
005 | 20240313090549 | |
008 | 240305s2024 ulka j 001a kor | |
020 | 9791192151670 73500: \15800 | |
040 | 123008 123008 | |
041 | 1 | kor jpn |
056 | 373.33 26 | |
090 | 373.33 오872인 | |
100 | 1 | 오카지마 유시 |
245 | 10 | 인공지능 세상에서 주인공 되기/ 오카지마 유시 감수, 성재복 옮김 |
246 | 19 | 표제관련정보 : 그림으로 배우는 인공지능, 메타버스, 사물인터넷, 정보보안, 프로그래밍 デジタルの未來圖鑑 |
260 | 서울: 라의눈, 2024 | |
300 | 160p.: 천연색삽화; 21cm | |
500 | 원저자명: 岡嶋裕史 | |
504 | 참고문헌과 색인 수록 | |
546 | 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3 | 정보화교육 코딩교육 디지털리터러시 인공지능 AI 메타버스 | |
700 | 1 | 성재복 岡嶋裕史 |
900 | 10 | 강도유사 |
950 | 0 | \15800 |
049 | 0 | JU0000038148 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