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2400130 |
005 |
|
20240307091909 |
008 |
|
231211s2023 ulk 001a kor |
020 |
|
9788956994604 03370: \15000 |
040 |
|
128113 128113 |
041 |
1 |
kor eng |
056 |
|
372.2 26 |
090 |
|
372.2 프293질 |
100 |
1 |
프랭크, 애덤 H. |
245 |
10 |
질서 있는 교실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애덤 프랭크 지음; 허성심 옮김 |
246 |
19 |
표제관련정보 : 교권과 학생 인권이 공존하는 학교 훈육의 지혜 Non-punitive school discipline: relational practices to help students overcome problem behaviors |
260 |
|
서울: 한문화멀티미디어, 2023 |
300 |
|
271p.; 21cm |
500 |
|
원저자명: Adam H. Frank |
504 |
|
참고문헌과 색인 수록 |
546 |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3 |
|
사회과학 교육학 교실 교권 훈육 |
700 |
1 |
허성심 Frank, Adam H. |
950 |
0 |
\15000 |
049 |
0 |
FA0000012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