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09nam a2200289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302921 | |
005 | 20230923191905 | |
008 | 230926s2023 ulkd 000a kor | |
020 | 9791198148230 03320: \22000 | |
040 | 123008 123008 | |
041 | 1 | kor jpn |
056 | 325.5 26 | |
090 | 325.5 아34마 | |
100 | 1 | 아메미야 간지 |
245 | 10 | 마케팅이 돈이 되는 순간/ 아메미야 간지 지음; 유나현 옮김 |
246 | 19 | 2020年代の最重要マーケティングトピックを1冊にまとめてみた |
260 | 서울: 터닝페이지, 2023 | |
300 | 407p.: 도표; 22cm | |
500 | 원저자명: 雨宮寛二 | |
504 | 참고문헌 수록 | |
546 | 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3 | 마케팅 세일즈 브랜드 광고 | |
700 | 1 | 유나현 雨宮寛二 |
900 | 10 | 우궁관이 |
950 | 0 | \22000 |
049 | 0 | KM00000725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