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586nam 2200217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300230 | |
005 | 20230321161740 | |
008 | 230324s2022 ggka 000a kor | |
020 | 9791161692272 03320: \14000 | |
040 | 128037 128037 | |
056 | 325.581 26 | |
090 | 325.581 진44그 | |
100 | 1 | 진변석 |
245 | 10 | 그래서 마케팅에도 심리학이 필요합니다: 까다로운 소비자의 욕망을 파악하는 마케팅 심리효과 45/ 진변석, 김종선 지음 |
260 | 부천: 팬덤북스, 2022 | |
300 | 227p.: 삽화; 21cm | |
504 | 참고문헌: p. 218-227 | |
653 | 소비심리 행동경제학 마케팅 심리효과 소비자 | |
700 | 1 | 김종선 |
950 | 0 | \14000 |
049 | 0 | NM00000105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