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2106562 |
005 |
|
20211201175353 |
008 |
|
210829s2021 ggka 000a kor |
020 |
|
9788950996284 03320: \21800 |
040 |
|
128113 128113 |
041 |
1 |
kor eng |
056 |
|
325.581 26 |
090 |
|
325.581 존57뇌 |
100 |
1 |
존슨, 매트 |
245 |
10 |
뇌과학 마케팅: 인간의 소비욕망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매트 존슨, 프린스 구먼 홍경탁 옮김 |
246 |
19 |
Blindsight: the (mostly) hidden ways marketing reshapes our brains |
260 |
|
파주: 21세기북스: 북이십일, 2021 |
300 |
|
439p.: 삽화; 22cm |
490 |
00 |
KI신서; 9785 |
500 |
|
원저자명: Matt A. Johnson, Prince Ghuman |
504 |
|
참고문헌: p. 417-439 |
653 |
|
뇌과학 마케팅 인간 소비욕망 마케팅전략 |
700 |
1 |
구먼, 프린스 홍경탁 Johnson, Matt A. Ghuman, Prince |
949 |
|
케이아이신서; 9785 |
950 |
0 |
\21800 |
049 |
0 |
FA002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