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0739nam 2200265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106488
005 20211201142632
008 190315s2019 ggkad 000a kor
020 9791161690742 03320: \13500
040 128113 128113
041 1 kor jpn
056 325.512 26
090 325.512 엔872침
100 1 엔카와 사토루, 1956-
245 10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엔카와 사토루 지음; 이주 옮김
246 19 現場の惱みを知りつくくしたプロが敎えるクレ-ム對應の敎科書 心が折れないための21の實踐テクニック
260 부천: 팬덤북스, 2019
300 231p.: 삽화, 도표; 19cm
500 엔카와 사토루의 한자명은 '援川聰' 임
653 감정노동자 고객클레임 고객관리 고객관계관리
700 1 이주 援川聰
900 11 원천총
950 0 \13500
049 0 FA001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