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39nam 2200265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106488 | |
005 | 20211201142632 | |
008 | 190315s2019 ggkad 000a kor | |
020 | 9791161690742 03320: \13500 | |
040 | 128113 128113 | |
041 | 1 | kor jpn |
056 | 325.512 26 | |
090 | 325.512 엔872침 | |
100 | 1 | 엔카와 사토루, 1956- |
245 | 10 |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엔카와 사토루 지음; 이주 옮김 |
246 | 19 | 現場の惱みを知りつくくしたプロが敎えるクレ-ム對應の敎科書 心が折れないための21の實踐テクニック |
260 | 부천: 팬덤북스, 2019 | |
300 | 231p.: 삽화, 도표; 19cm | |
500 | 엔카와 사토루의 한자명은 '援川聰' 임 | |
653 | 감정노동자 고객클레임 고객관리 고객관계관리 | |
700 | 1 | 이주 援川聰 |
900 | 11 | 원천총 |
950 | 0 | \13500 |
049 | 0 | FA0019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