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97nam 2200277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106455 | |
005 | 20211201142632 | |
008 | 200604s2020 ulka 000a kor | |
020 | 9791158886561 03320: \18000 | |
040 | 128113 128113 | |
041 | 1 | kor eng |
056 | 325.5 26 | |
090 | 325.5 맥878스 | |
100 | 1 | 맥키, 로버트 |
245 | 10 | 스토리노믹스: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이승민 옮김 |
246 | 19 | Storynomics: Story-Driven Marketing in the Post-Advertising World |
260 | 서울: 민음인, 2020 | |
300 | 320p.: 삽화; 21cm | |
500 | 원저자명: Robert Mckee, Thomas Gerace | |
653 | 스토리노믹스 유튜브시대 마케팅 수익창출 경영전략 | |
700 | 1 | 제라스, 토머스 이승민 Gerace, Thomas Mckee, Robert |
950 | 0 | \18000 |
049 | 0 | FA001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