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2003410 |
005 |
|
20200507133437 |
008 |
|
200421s2020 ulka 001a kor |
020 |
|
9791161753812 93000: \40000 |
040 |
|
123008 123008 |
041 |
1 |
kor eng |
056 |
|
005.11 26 |
090 |
|
005.11 페235언 |
100 |
1 |
페로, 로렌 |
245 |
10 |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세 가지의 매력적인 3D 게임을 만들며 언리얼의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배우기/ 로렌 페로 지음; 김제룡; 배상하 옮김 |
246 |
19 |
Unreal engine blueprints visual scripting projects: learn blueprints visual scripting in UE4 by building three captivating 3D games |
260 |
|
서울: 에이콘, 2020 |
300 |
|
530 p.: 삽화; 24 cm |
440 |
00 |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
500 |
|
원저자명: Lauren S. Ferro |
504 |
|
색인: p.525-530 |
653 |
|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700 |
1 |
김제룡 배상하 Ferro, Lauren S. |
740 |
2 |
세 가지의 매력적인 3D 게임을 만들며 언리얼의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배우기 |
950 |
0 |
\40000 |
049 |
0 |
KM00000648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