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664nam 2200229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900053 | |
005 | 20190130141544 | |
008 | 190104s2017 ulkad 000a kor | |
020 | 9788968487880 93000: \23000 | |
040 | 123008 123008 | |
056 | 325.512 25 | |
090 | 325.512 배54서 | |
100 | 1 | 배성환 |
245 | 20 |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Service design thinking/ 배성환 지음 |
246 | 1 | 표제관련정보: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과 비즈니스 혁신을 만드는 고객 중심 접근법 |
260 | 서울: 한빛미디어, 2017 | |
300 | 372 p.: 삽화, 도표; 22 cm | |
500 | 2018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
504 | 참고문헌: p. 369-372 | |
653 | 경제 경영 경영전략 경영혁신 서비스 고객관리 | |
950 | 0 | \23000 |
049 | 0 | KM00000542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