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0664nam 2200229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900053
005 20190130141544
008 190104s2017 ulkad 000a kor
020 9788968487880 93000: \23000
040 123008 123008
056 325.512 25
090 325.512 배54서
100 1 배성환
245 20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Service design thinking/ 배성환 지음
246 1 표제관련정보: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과 비즈니스 혁신을 만드는 고객 중심 접근법
260 서울: 한빛미디어, 2017
300 372 p.: 삽화, 도표; 22 cm
500 2018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504 참고문헌: p. 369-372
653 경제 경영 경영전략 경영혁신 서비스 고객관리
950 0 \23000
049 0 KM0000054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