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702486 |
005 |
|
20180323140248 |
008 |
|
160709s2016 ulka 000a kor |
020 |
1 |
9788965111504 94020: \28000 9788965110477(세트) |
040 |
|
123008 123008 |
056 |
|
029.4 25 |
090 |
|
029.4 임53어 2 |
100 |
1 |
임성관 |
245 |
10 |
어린이를 위한 독서치료. 2/ 임성관, 민경애, 홍경심 |
260 |
|
서울: 시간의물레, 2016 |
300 |
|
325 p.: 삽화; 24 cm |
440 |
00 |
대상별 독서치료 시리즈; 4 |
500 |
|
2017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520 |
3 |
초등학생은 독서치료 장면에서도 가장 많이 만날 수 있는 대상자입니다. 왜냐하면 청소년과 마찬가지로 자발적 동기는 부족하지만, 발달과 성장, 성숙을 동시에 꾀하고 있는 시점이라는 측면에서 다룰 수 있는 목표가 많기 때문입니다. 다만 '발달적 독서치료' 장면에서는 발달 및 성장, 적응을 이슈로 '예방'의 측면에서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임상적 독서치료' 장면에서는 심각한 문제를 '치료'하는 측면에서 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
653 |
|
어린이 독서치료 대상별독서치료 |
700 |
1 |
민경애 홍경심 |
950 |
0 |
\28000 |
049 |
0 |
KM0000053968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