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604150 |
005 |
|
20160809112035 |
008 |
|
160809s2015 ulk 000 kor |
020 |
|
9791185754178 93370: \17000 |
040 |
|
123008 123008 |
041 |
1 |
kor eng |
056 |
|
183.2 24 |
090 |
|
183.2 그233언 |
100 |
1 |
그레이, 피터 |
245 |
10 |
언스쿨링/ Peter Gray 저; 황기우 역 |
246 |
19 |
Free to learn : why unleashing the instinct to play will make our children happier, more self-reliant, and better students for life |
260 |
|
서울: 박영Story, 2015 |
300 |
|
xiii, 347p.; 24cm |
500 |
|
2016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504 |
|
참고문헌(p. 347)과 색인(p. 334-346)수록 |
520 |
3 |
이 책을 통해서 유명한 발달 심리학자인 피터 그레이는 급변하는 현대사회를 살아가야 할 우리 아이들을 바르게 양육하기 위해서, 우리는 아이들이 스스로 자기학습과 자기발달을 향해 나아가도록 적극 신뢰할 것을 주장한다. 인류학, 심리학, 역사적 증거자료를 바탕으로 그는 자유놀이는 아이들이 자기인생을 주도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동료들과 원만히 지낼 뿐 아니라, 긍정적인 정서를 함양함으로써 자기를 성장시키는 최고의 자연적 학습방법임을 명쾌히 보여준다. |
653 |
|
언스쿨링 발달심리 아동교육 |
700 |
1 |
황기우 Gray, Peter |
950 |
0 |
\17000 |
049 |
0 |
KM00000498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