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0897cam a2200265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604118
005 20180323140323
008 160809s2015 ulk 000 kor
020 1 9788965111245 94020: \25000 9788965110477(세트)
040 123008 123008
056 029.4 24
090 029.4 임53어 1
100 1 임성관
245 10 어린이를 위한 독서치료. 1/ 임성관, 민경애, 홍경심
260 서울: 시간의물레, 2015
300 270p.: 삽화; 24cm
440 00 대상별 독서치료 시리즈; 4
500 2016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520 3 초등학생은 독서치료 장면에서 가장 많이 만날 수 있는 대상자입니다. 왜냐하면 청소년과 마찬가지로 자발적 동기는 부족하지만, 발달과 성장, 성숙을 동시에 꾀하고 있는 시점이라는 측면에서 다룰 수 있는 목표가 많기 때문입니다. 다만 ‘발달적 독서치료’ 장면에서는 발달 및 성장, 적응을 이슈로 ‘예방’의 측면에서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임상적 독서치료’ 장면에서는 심각한 문제를 ‘치료’하는 측면에서 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653 어린이 독서치료 독서치료프로그램
700 1 민경애 홍경심
950 0 \25000
049 0 KM000004985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