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0823cam 2200229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600247
005 20160120143407
008 150728s2015 ulk 000a kor
020 9788965022022 43100: \14500
040 123008 123008
056 374 25
090 374 한39창
110 한민고등학교. 창의융합팀
245 10 창의융합 교실, 허생전을 파하다/ 한민고등학교 창의융합팀 지음
246 13 융합수업 모델을 만들어 통섭학문의 21세기를 연다
260 서울: 지상사, 2015
300 287 p.; 23 cm
520 '입시중심'의 교육은 학생들의 창의성을 길러주는데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었다. 따라서 이제 교육은 '학생중심', '수업중심'으로 이루어지고, 학습 경험의 질을 중시하며, 학생의 행복과 학생의 성장이 중시되는 체계로 나아가야 한다. 이는 단순한 지식 습득을 넘어, 학생이 현상을 이해하고 설명하거나, 구체적인 문제 해결 과정에서 자신이 갖고 있는 자원을 동원 하고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습득하도록 돕는 교육과정이다.
653 창의융합 교실 허생전 융합수업 통섭학문
700 1 한민고등학교 창의융합팀
950 0 \14500
049 0 TM0000004039 T